부산은행, 공무원우대대출 상품 출시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 뱅킹 통해 가능
금리 최저 3.85%‧대출기간 3년까지
- 내용
-
BS금융그룹 부산은행은 부산,울산,경남 재직 공무원을 대상으로 은행방문 없이 인터넷뱅킹을 통해 최고 1억5천만원까지 신용으로 대출해주는 '인터넷공무원우대대출'을 판매한다.
'인터넷공무원우대대출'은 부산은행 인터넷뱅킹(www.busanbank.co.kr) 가입고객 중 사립학교 교직원을 포함하는 공무원을 대상으로 한다. 영업점 방문 없이 인터넷뱅킹 상에서 간편하게 무보증신용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
공인인증서 로그인 없이 부산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 대출한도 및 금리까지 확인가능하다. 대출을 받을 경우 일일이 영업점을 방문할 필요 없이 은행 직원이 직접 찾아가 상담해 준다.
대출 금리는 코픽스 잔액기준으로 최저 3.85%까지 가능하다. 대출기간은 일시상환·마이너스통장대출 시 3년까지. 감면금리는 급여이체, 부산은행 신용카드보유 등을 적용해 최대 0.7%까지 가능하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31일까지 부산은행 홈페이지에서 대출 신청 가능하며,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5만원권)과 파리바게뜨 상품권(1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을 각각 47명씩 경품을 제공한다.
김석규 부산은행 신금융사업본부장 부행장은 "업무시간에 은행 방문이 어려운 공무원들이 인터넷뱅킹으로 간편하게 공무원 신용대출을 이용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 부산은행(620-3562)
- 작성자
- 장혜진
- 작성일자
- 2014-09-17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