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토기업 트렉스타, 새 BI 선보여
붉은 별 형상화…창립 26주년 기념, 더 큰 도약 선언
- 내용
부산 향토기업이자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의 자존심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창립 26주년을 맞아 새로운 브랜드 이미지(BI·사진)를 선보였다. 트렉스타의 새 BI는 기존의 로고 서체를 보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모양으로 바꿔, 트렉스타만의 차별화된 기술력과 전문성을 부각시킨 것이 특징이다.
특히 붉은 색을 사용해 아웃도어의 강렬한 느낌을 살린 심벌은 별의 형태와 T를 형상화해 인류의 즐거운 트레킹(Trekking), 아웃도어 활동에 길을 밝혀 주는 별(Star)을 뜻하는 트렉스타(TrekSta) 브랜드의 의미를 담았다.
트렉스타는 1988년 8월 8일 창립 이래 세계최초로 소프트부츠 인라인스케이트, 경등산화 등을 개발해 전 세계 아웃도어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인체공학적인 신발을 만드는 네스핏 기술, 아웃도어 환경에 맞는 혁신적인 기술의 신발창들을 개발해 한국을 넘어 아시아, 미주, 유럽 등 전 세계 60여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전 세계 아웃도어 신발 판매 14위, 아시아 1위로 아웃도어 기술의 혁신적인 발전을 창조하는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다.
권동칠 트렉스타 대표는 "기술력을 바탕으로 지난 26년 동안 아웃도어 외길을 걸어온 만큼 새롭게 선보인 심벌로 소비자들에게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좀 더 다가가려고 한다"면서 "새로운 BI와 함께 세계시장에서도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더욱 성장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트렉스타는 신규 BI 발표 및 창립 26주년을 기념해 고객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17년 동안 세대를 거쳐 인기를 이어온 정통 등산화 '가이드'의 이달 말 새제품 출시를 앞두고 공식온라인 쇼핑몰에서 예약구매 때 2만6천점의 마일리지와 헤드랜턴, 나이프패키지를 증정한다. 트렉스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88명의 가이드 기술체험단과 26명의 브랜드 서포터스도 모집하고 있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4-08-2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643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