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보증 고객센터 KS서비스 인증
부산 본사서 현판식…하루 평균 2,000건 상담
- 내용
기술보증기금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기보는 최근 부산 본점에서 고객센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
기술보증기금 고객센터가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했다. 기보는 부산 본점에서 고객센터 KS서비스 인증 현판식을 가졌다.기보 고객센터(☏1544-1120)는 2008년 5월 서울에서 문을 열었다. 2012년 11월 부산 본점으로 이전하면서 자체 전산장비와 상담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했다. 기보는 고객센터 서비스 표준화와 상담원에 대한 지속적인 서비스교육 등 품질 향상에 힘쓴 결과 한국표준협회로부터 KS서비스 인증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
'고객센터 KS서비스 인증제'는 한국표준협회가 산업표준화법에서 정한 KS표준을 근거로 사업장 심사(사내 표준화·품질경영 추진 여부 등)와 서비스 심사(상담평가·장애대응·CS확인 콜 등)를 통해 인증을 부여하고 있는 서비스 품질 보증제도다.
기보 고객센터는 상담원 20명이 하루 평균 2천여건의 '보증·벤처·이노비즈' 업무안내, 고객만족도조사, 녹취시스템을 통한 무방문 기한연장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종합적인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기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서비스 혁신을 통한 고객의 다양한 요구와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고객중심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 하겠다”고 말했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4-07-1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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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1638호
-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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