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IT 최신정보·제품 체험하기
IT엑스포 9월25일부터… 신제품 보고 만지고 즐기고
- 내용
최첨단 IT제품을 눈으로 보고, 손으로 만지며, 온몸으로 즐길 수 있는 IT 큰 시장이 선다. 부산광역시·미래창조과학부는 다음달 25∼27일 벡스코에서 '2013 IT엑스포 부산'을 연다. 올해 주제는 'IT 컨버전스'. 최신 IT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비즈니스 상담 업체를 중심으로 정보 통신기술 기반융합, 모바일·통신·방송,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100여개사가 200개 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전시회에 참여하는 동남권 IT기업은 디지털 온도·습도조절기 콘트롤 판넬 전문제조사인 (주)코노텍과 컨테이너 실시간 추적 모니터링 솔루션을 개발한 (주)에스위너스 등이 있다.
지난해까지 열렸던 다양한 세미나와 학술대회는 국제 IT콘퍼런스로 통합해 운영한다. 동남권을 대표하는 글로벌 선박, 자동차기업들이 제시하는 해양IT, 자동차IT 등 지역특화 IT융합산업 트렌드 및 클라우드, 빅데이터 등 최근 친근해진 뉴IT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엿볼 수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는 로봇경진대회, 국제로봇 심포지엄과 같은 부대행사도 열린다. 관람시간은 오전 10시∼오후 5시. 입장료는 없다.
※문의:신성장산업과(888-2445)
- 작성자
- 박재관
- 작성일자
- 2013-08-2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92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