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게·건강하게 오래 사는 비법 한 자리
국제안티에이징엑스포 27∼29일 벡스코 … 6개국·80개사·130부스
- 내용
'젊게,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항노화산업 메카 부산에 최신 안티에이징 정보와 만날 수 있는 행사가 찾아온다. '2013 부산국제안티에이징엑스포'(Busan International Anti-aging Expo 2013)가 오는 27∼29일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린다.
부산광역시 주최, 벡스코·항노화기술개발사업단이 공동 주관하는 행사는, 6개국·80개사·130여개 부스 규모로 열린다. △건강보조식품·건강프로그램 등을 소개하는 '건강유지 안티에이징 제품관' △주거·목욕·수면·스트레스 관리 등 생활과 밀접한 웰빙제품을 전시하는 '건강유지 안티에이징 생활용품관' △피부·다이어트·모발관리 등 외모 향상을 위한 제품을 소개하는 '외모향상 안티에이징 제품관' △안티에이징과 관련한 최신 연구 성과를 소개하는 'R&D·바이오센터' △한방·성형외과·피부과 등 부산지역 주요 의료기관이 참여하는 '안티에이징 의료관'으로 나눠 열린다.
이밖에 중장년 보디빌더들의 보디빌딩 공연, 각 분야 전문 강사진과 함께 하는 '신나는 밸리댄스', '에어로빅', '요가 시연' 등의 부대행사가 함께 한다. 부산국제안티에이징엑스포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엑스포사무국(740-3970)이나 홈페이지(www.biaa.kr) 참조.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3-06-2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82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