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카드, CGV 5,000원 할인
- 내용
부산은행카드가 복덩이다. 부산은행 카드 한 장이면 CGV 영화관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부산은행(은행장 성세환)은 지난 22일부터 부산·울산·경남지역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에서 영화티켓과 콤보세트(팝콘 및 음료)를 부산은행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2인 기준으로 5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할인은 2인 1세트 기준으로 적용한다. 4명의 경우 1만원, 6명은 1만5천원을 현장에서 바로 할인한다.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종류와는 상관없이 모든 카드에 적용되며 카드이용 실적과 할인회수에도 제한이 없다. 특히 부산은행 카드와는 별도로 영화할인서비스가 있으면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온라인 예매로는 할인을 받을 수 없으며 현장에서 부산은행 카드전용상품으로 결제해 달라고 요청하면 결제창구에서 부산은행 콤보세트(팝콘 중간크기·음료 두 잔)를 매점에서 교환할 수 있는 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CGV 영화관은 부산은 서면과 부산대, 남포 등 8개관이고, 울산 1개, 경남은 김해와 창원, 마산 등 4개로 총 13개 CGV지점이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12-05-3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27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