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동안’ … 당신의 끼와 재능 마음껏 펼치세요
제9회 부산국제연극제 ‘10분 연극제’ 참가자 모집
- 내용
부산국제조직위원회는 오는 5월 열리는 제9회 부산국제연극제 시민경연 프로그램인 ‘10분 연극제’ 참가자를 모집한다.
‘10분 연극제’는 연극을 좋아하는 일반시민이나 연극 전공 대학생 등이 10분 동안 무대 위에서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시민 참여형 프로그램. 부산국제연극제가 연극은 물론 각종 공연 예술을 보다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부산국제연극제만의 개성 넘치는 프로그램으로 해마다 참가자가 늘어나는 등 높은 대중적 관심을 받고 있다.
부산국제연극제는 “‘10분 연극제’는 창의성과 열정을 통해 일상의 다양한 이야기를 펼쳐 보이는 축제의 장이 될 것”이라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10분 연극제’는 참가자들의 폭을 넓히고 보다 경쟁력 있는 경연을 치르기 위해 ▷일반부와 ▷대학전공부로 나눠 열린다. 일반부는 공연예술에 관심 있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대학전공부는 공연 관련 전공학과 대학생(재학생에 한함)이 참가할 수 있다. 개인 또는 단체 모두 참가 가능하다. 참가 공연 장르는 연극을 중심으로 해야 하지만, 콩트 마임 무용 뮤지컬 등도 공연 범주 안에서 연출할 수 있다. 참가 작품은 모두 순수 창작극이어야 하며, 단순한 음악 연주는 참가할 수 없다.
참가 신청은 4월6일 오후5시까지 부산국제연극제 홈페이지(bipaf.org)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받아 e메일(****@bipaf.org)로 접수해야 한다. (802-8003)
- 작성자
- 김영주
- 작성일자
- 2012-02-2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14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