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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선, 장례식장 전용 ‘그리워예’ 출시

내용
'그리워예' 포스터.

대선주조가 소주업계 최초로 장례식장 전용소주 ‘그리워예’<사진>를 지난 8일 공식 출시했다. ‘그리워예’는 현재 시판 중인 소주의 명칭들이 고인을 추모하고 그리워하는 장례식장의 분위기와는 어울리지 않는다는 소비자 지적에 따라 대선이 개발한 제품이다.

‘그리워예’는 추모와 근조의 의미를 담아 병뚜껑 전체를 검은색으로 하고, 상표 역시 경건하고 은은한 느낌의 검은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그리워예’는 ‘즐거워예’와 마찬가지로 알코올 도수 16.2도의 저도소주이다.

대선주조 관계자는 “‘그리워예’는 장례식장 뿐만 아니라 성묘와 명절 차례, 제사 때도 사용할 수 있는 고급 제품”이라며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의 성묘와 차례상에도 ‘그리워예’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일을 앞당겼다”고 밝혔다.

조용학 대선주조 대표는 “이윤 추구가 기업의 목표이긴 하지만, 그보다 더 소중한 가치가 분명 존재한다”며 “수익을 남기는 제품이 아닌 ‘그리워예’를 개발한 것도 같은 맥락”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6월 28일 출시한 ‘즐거워예’는 1주일 만에 100만병 판매를 돌파한데 이어, 출시 한 달 만에 300만병이 판매되는 등 폭발적인 시장 반응을 얻고 있다.

작성자
조민제
작성일자
2011-08-09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487호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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