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외광고문화 한눈에 본다
부산사인엑스포 9~13일… 부산디자인센터
- 내용
- 부산광역시는 부산의 옥외광고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09부산사인엑스포를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해운대 센텀시티 내 부산디자인센터에서 연다(사진은 지난해 행사 모습).
부산광역시는 부산의 옥외광고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2009부산사인엑스포를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해운대 센텀시티 내 부산디자인센터에서 연다.
부산시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를 ‘세계도시 부산의 아름다운 사인문화 조성’을 테마로 아름다운 사인문화 정착을 위한 디자인 개발 및 우수 사인 디자인 비교·전시, 정보 교류의 장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창작모형 광고물부문, 시범가로 창작설계부문, 아름다운 간판 공모의 옥외광고대상 공모전과 타시도 옥외광고물 시범가로 정비사업을 비교·전시하는 ‘특별테마 기획전’, 옥외광고업종사자 통합교육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부산시 관계자는 “옥외광고대상 공모전은 해를 거듭할수록 다양하고 수준 높은 창작품이 출품되어 광고디자인의 질적 수준이 향상되고 있다”며 “시범가로 창작설계부문 당선작은 내년 간판시범거리 구간에 디자인을 반영·설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문의 : 도심재생과 888-8374)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09-09-0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388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