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여성경제인 권익향상 더 힘쓸 터”
부산경제 든든한 후원자 역할 자부 … 부산시민 더 많은 성원 기대
- 내용
- 전수혜
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산지회장△한국여성경제인협회 부산지회 창립 10년의 의미.
-부산지역 여성기업인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여성기업인과 여성창업자에게 경영과 창업에 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하고, 최고의 서비스로 권익향상에 앞장서 왔다고 자부한다.△부산지회의 그 동안 역할은.
-우리나라는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사회 모든 분야에서 빠른 변화의 양상을 보이고 있다. 부산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여성기업인이 변화의 중심에 서야 한다. 부산지회는 변화와 혁신을 통해 지역 여성경제인의 힘을 하나로 모으고 부산경제 중흥과 부산발전에 큰 역할을 했다.△부산지회가 펼쳐갈 미래사업 구상은.
-21세기는 `여성의 세기'이다. 사회 각 분야에서 여성의 역할과 활동이 늘어나고 있다. 여성의 경제활동 참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여성의 경제활동과 고용증대에 노력하고, 여성 특유의 감성과 창의력으로 부산의 신성장동력 창출에 앞장서겠다.△부산시민에게 들려주고 싶은 말씀은.
-부산의 여성경제인들은 지금까지 부산경제 발전과 여성의 지위향상에 많은 노력을 했다. 부산시민에게 더욱 사랑받고 신뢰받는 단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부산시민 뿐만 아니라 부산시, 학회, 경제단체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 당부 드린다.
- 작성자
- 조민제
- 작성일자
- 2009-07-29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382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