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안리해수욕장 차없는 거리 낭만이 있는 밤 드론쇼
- 내용
유달리 더웠던 2025년 여름
열대야가 없던 대신 밤낮으로 폭염과 폭우로 너무 힘든 시기였죠~!!
8월의 끝자락에 날씨가 선선해져서 부산 대표 야경인 광안대교 즐기고 왔답니다.
광안리 해수욕장 큰 재미!!! 두 가지를 소개할게요~첫 번째, M(Marcelous) 드론 라이트쇼
두 번째, 차 없는 거리
M드론 라이트쇼는 매주 토요일 저녁 2회 진행해요.
동절기 10~2월 19시, 21시 / 하절기 3~9월 20시, 22시 시간이 변경되고 날씨와 행사에 따라 일정이 변경되기도 합니다.
경이롭고 놀라운 드론쇼는 매주 다른 주제로 1,000개의 드론이 하늘을 수놓는데요~
부산의 기술력과 광안대교와의 조화, 아름다운 노래의 하모니는 잊을 수 없는 추억이 됩니다.
하절기 기준 저녁 21시부터 23시까지 해변은 차 없는 거리로 바뀌면서 문화가 가득한 공간으로 변신합니다.
차가 사라진 공간은 부산 시민들의 자유로운 도화지가 되어 초크아트로 물들어 갑니다.
한편에는 쉴 수 있는 해먹과 모기장 텐트를 펼쳐 광안리를 진짜로 느낄 수 있는 공간을 무료로 제공해요.
세계 어떤 나라의 해변보다 아름다운 부산 광안리의 밤거리는 이색적이면서도 남녀노소 나이를 가리지 않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손색이 없습니다.
9월에도 지속하는 M(Marcelous) 드론 라이트쇼 주제도 알려드릴게요~
9/6 HELL GATE
9/13 숲 속 이야기
9/20 외계인의 광안리 침공
9/27 스팀펑크
가족, 친구, 연인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 만들어보세요~
- 작성자
- 김미진
- 작성일자
- 2025-08-2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