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가 진행중
좌동재래시장에서
- 내용
대한민국이 가을을 제대로 느끼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을마다 축제와 잔치로 가득하여 가을의 풍성함과 유쾌함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화려하고 인파가 붐비는 명소에만 축제가 준비된 것은 아닙니다.
대형마트가 들어서고 사람들의 발길이 많이 줄었다는 재래시장에도 가을과 함께 축제가 찾아왔습니다.
▲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 포스터. 전통시장으로 떠나는 가을여행! 시장하시죠? 2019.9.20부터 10.20까지. 지역주민과 상인들이 함게하는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가 전국 350여개 전통시장 및 상점가에서 개최됩니다.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이벤트 등이 풍성한 가을축제를 즐겨보세요!부산의 좌동재래시장뿐만 아니라, 구포시장, 부전시장, 자갈치시장, 진시장등 부산의 재래시장은 '2019년 전통시장 가을축제'로 여러가지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여 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있었습니다.
착한 가격과 함께 푸짐한 인정을 느낄 수 있는 부산의 재래시장에서 장도 보고 가을축제에도 참가해보시면 어떨끼요?
▲ 좌동재래시장에서 다양한 물건을 구경하고 있는 시민들 모습.
제가 찾은 좌동재래시장에서도 여러가지 경품을 준비하여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를 펼치고 있었습니다.
좌동재래시장에서 일정 금액을 구입하여 받은 응모권으로 경품대잔치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지는데,
많은 고객들의 관심과 기대속에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 좌동재래시장 내 정육점, 채소가게, 과일가게 등의 모습.
▲ 좌동재래시장 내 한과 가게, 반찬가게, 떡집 등의 모습.
천장에는 아케이드가 설치되었고, 고객들이 다니는 인도에는 노란선에 맞추어 상품을 진열해서 장을 보기에 아주 편리하게 현대화 되어있었습니다.
방금 나온 두부와 가래떡을 판매하는 두부집과 떡집의 풍경을 구경할 수 있으며 고소한 참기름을 짜고 깨소금을 볶는 내음을 맡을 수 있는 재래시장은,
편리하고 대형화된 마트와 백화점이 줄 수 없는 그 무엇이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부산의 재래시장 곳곳에서 펼쳐지는, 2019 전통시장 가을축제에 방문하셔서, 훈훈한 정도 느끼고 착한 가격의 알찬 상품도 구입해보시기를 바랍니다.
- 작성자
- 금광진
- 작성일자
- 2019-10-1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