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기기에 회의실까지 부산 기업인들은 좋겠네!~
서울역 부산 경남 비즈니스라운지
- 내용
우리나라 행정의 중심지인 서울은 기업인들의 주요 방문지가 되는 곳입니다. 언제나 다양한 기업인들의 발길이 이어지는 서울역에는 부산과 경남 그리고 울산의 기업인들을 위한 비즈니스 라운지가 있습니다.
부,울,경의 비지니스 업무를 원할하게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이곳은 기업인들이 업무차 방문한 서울에서 기업 활동에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업무 관계자들의 비즈니스 공간을 지원함으로 지역기업인들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서울역 4층에 마련된 비즈니스 라운지는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예약을 한 후 회의실과 비즈니스 룸을 이용 할 수 있다고 하는데 타지역에서 업무를 위한 공간입니다.
이곳에는 팩스와 PC그리고 복사기까지 다양한 사무기를 사용 할 수 있으며 세미나와 워크샵 기능을 갖춘 컨피런스 룸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프레젠터이션 설비를 갖춘 회의실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까지 마련되어 있어 기업인들의 재충전의 공간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서울역에 이어 서울 중심부인 의여도 비즈니스룸이 개소되어 운영된다고 하는데 부산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인들에게 더 편리한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 같습니다. 서울역 비즈니스룸은 일요일과 공휴일을 제외한 9시부터 22까지 운영되며 예약을 통해 사전 등록 후 부산의 기업인들과 유관기관 관계자에 한하여 무료로 이용가능하다고 합니다.
- 작성자
- 황은영/이야기 리포터
- 작성일자
- 2016-09-0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