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물건을 찾아가세요”
서면역 고객서비스센터
- 내용
혹시 도시철도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면 어떻게 하나요? 도시철도에서 물건을 잃어버리면 대부분 그냥 찾지 않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서면역 고객서비스센터에 가면 찾을 수 있다. 물건을 잃어버린 사람은 내용물과 분실시간, 하차한 차량의 위치 등을 하차한 역에 말하고 부산교통공사 홈페이지에 들어가 유실물 현황을 확인하면 즉시 찾을 수 있다.
물건을 잃어버리지 않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지만 잃어버렸을 때 우왕좌왕 하지 말고 즉각 조취를 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서면역의 유실물 서비스 센터는 서면역 1층 1, 2호선이 만나는 대합실 쪽에 위치해 있다.
또한 고객서비스센터에서는 휴대폰 충전, 지하철 역세권 명소, 도시철도 이용불편사항 등을 안내하여 관광객, 지하철 이용객들에게 각종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1호선 역에 비치되어 있는 스탬프를 찍어서 해당역 추천 맛집에 제시하면 할인 등의 혜택도 있고 역세권의 주변 명소를 즐기고 난 뒤 스탬프를 하나 하나 찍어 오면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 서면역 고객서비스센터 안내 >
서면역 유실물 서비스센터, 051-640-7339, 051-804-7339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 작성자
- 김홍표/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4-02-1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