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사람이라면 부산명품수산물을 사랑해야죠
- 내용
‘간고등어, 미역, 다시마, 명란, 어묵, 가공김’의 공통점은 무엇일까요? 참 궁금하지요. 바로 부산시가 지정한 부산명품수산물이라는 점이다. 부산명품수산물은 부산에서만 생산 가공되는 대표적인 수산물을 2005년부터 부산광역시에서 품질인증제를 만들어 지정한 품목이다.
부산명품수산물을 구입하시려면
1. 부산역점 : 부산역 1층(2번 출입구) ☎070-8883-****/051-468-8667
2. 벡스코점 : 벡스코 1층(제3전시장옆) ☎070-4235-****/010-3858-****
3. 쇼핑몰 : www.marinel.co.kr(검색 : 부산명품수산물)에서 부산 수산물 명품을 만날 수 있다.부산명품수산물은
* 고등어 : 간고등어로 다시 태어난 국민생선
* 미 역 : 풍부한 철분과 칼슘성분을 가진 천연식품
* 명란젓 : 버릴 것 없는 팔방미인, 명태의 노른자!
* 가공김 : 단백질의 보고! 우유보다 풍부한 비타민
* 어 묵 : 국물맛에 반하는 영양 많은 일등 간식
* 다시마 : 진시황이 찾아나선 바다의 채소인 불로초로 다양한 가격, 종류로 손님들을 모으고 있다. 부산시가 지정한 수산물생산업체 21곳이 소비자 직거래방식으로 공동판매하는 곳으로 맛과 영양이 최고다.
벡스코·부산역을 방문하는 사람들이 ‘부산명품수산물’ 판매장에 자주 들러 주셨으면 하는 바램을 사장님은 이야기 하신다. 부산 사람들이 부산명품수산물을 많이 사랑해줘야, 구입해줘야 부산 경기도 살고 부산 기업도 살리는 방법이라며 힘주어 말하신다.
부산명품수산물이 시민들뿐만 아니라 부산을 찾는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산을 상징하고 대표하는 맛있는 부산명품수산물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믿는다. 앞으로 부산역, 벡스코에 오실 일이 계시면 꼭 들러 주세요.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 작성자
- 김홍표/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3-03-1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