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날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토마토 축제
- 내용
잦은 봄 장마가 마치고 맑고 쾌청한 하늘에 포근한 기온으로 가족과 나들이하기 정말 좋은 날씨에 4월 3일~4일 부산 강서 체육공원에서 대저 토마토 축제가 열렸습니다.
토마토 축제를 찾은 많은 분들이 체육공원 안과 밖에서 다채로운 행사를 즐기면서 행복한 봄 나들이를 할 수 있었습니다.
체육공원 전면 메인 행사장에서는 축제 무대행사와 민속놀이 체험,떡메치기, 토마토 시식회, 무료 건강검진, 먹걸이 장터등 다양한 행사로 떠들썩하게 축제의 흥을 돋구었고 잠시 여유를 갖고 체력을 충전하기 위한 분들을 위해 실내 행사로 화훼홍보, 압화 열쇠고리 만들기, 토마토 열쇠고리 만들기, 토마토 홍보관 등의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축제에 참여하신 분들은 체육공원 뒷면에서 에어바운스, 비눗방울 체험, 태양열 자동차 만들기, 민속탈 만들기,목걸이 만들기, 가족사진 촬영 등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지요. 아이들은 역시나 비눗방울과 에어바운스가 최고 인기였습니다. 그렇게 행복해 할 수가 없더군요.
체험과 전시, 공연, 축제 장터가 좋은 날씨와 함께 어우러져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가족과 함께 눈과, 귀뿐만이 아니라 오감이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축제이었습니다.
축제를 마치고 건강에 좋은 토마토 한상자를 사서 집으로 가져와서 가족과 나눠 먹으면서 기분좋은 피로감을 느끼며 내년에도 꼭 토마토 축제에 다시 가자고 약속을 했지요.
- 작성자
- 박인부/부비 리포터
- 작성일자
- 2010-04-0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