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편리해진 <부산종합버스터미널>
새단장 된 부산종합버스터미널
- 내용
부산광역시 금정구 노포동에 위치한 부산종합버스터미널은 부산 최대의 종합 버스 터미널입니다.
연면적 1만 2000du㎡에 지상 4층 규모로 전국에서도 대형급인 버스터미널로 부산도시철도 1호선인 노포역사와 환습센터가 되고 있어 부산외로 이동할 때는 자주 애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양산선이 개통되면서 공사가 되고 있으면서 터미널 곳곳이 새단장되었습니다.
고객들의 대기장소이자 휴게장소 곳곳에 실내조경으로 식물들이 조성되고 아늑한 좌석에서 버스를 기다리면서 기다리는 시간이 한결 편안하고 만족스러웠습니다.
여러 가지 실내 조경으로 꾸며진 부산종합버스터미널에서 잠깐 대기하다보니, 싱그러움까지 느낄 수 있어 자연 속 휴게공간의 아늑함도 느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터미널에서 공공와이파이 구축이 잘 되어있어 아주 편리했답니다. 부산종합버스터미널에는 부산관광안내소도 있어 여행객들을 위한 정보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터미널내에는 카페와 편의점, 약국 및 식당도 있어서 대기하기가 쉽고 편리했습니다.
더욱 편리해지고 친환경적인 실내 조경덕분으로 버스 기다리는 시간이 지겹지않고 아늑하고 기분좋은 시간이 되었답니다. 앞으로 양산선이 연장되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게 된 부산종합버스터미널이 앞으로도 부산시민과 양산시민들에게 인기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더욱 편리해지고 아늑해진 부산종합버스터미널을 이용해보세요. 아늑하고 편리해진 터미널 내의 공간들에서 휴식 시간 가져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
- 천연욱
- 작성일자
- 2025-01-28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