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영화체험박물관 ‘씨네뮤지엄 부산’ 개관
체험형 영화 테마파크 영화 속 ‘부산 거리’ 재현
- 내용
- 부산 중구 부산영화체험박물관에 체험형 영화 테마파크가 새롭게 문을 열었다. 부산시는 지난 5월 1일 부산영화체험박물관 2층에 338㎡ 규모의 ‘씨네뮤지엄(Cine Museum) 부산’을 개관했다.  
 ‘씨네뮤지엄 부산’은 6개의 특색있는 테마관으로 구성돼 있다. 제1관 ‘씨네마 부산’에서는 5면 대형 영상으로 펼치는 몰입형 콘텐츠를 통해 부산 영화의 과거부터 미래까지 흐름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다. 제2관 ‘레트로 스트릿’은 1970년대 부산의 거리를 그대로 재현한 공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추억의 게임과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제3관에서는 판타지 영화의 감성을 테마로 꾸며진 포토존<사진>이 운영되고 있어 몽환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으며, 제4관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 속 주인공이 돼 볼 수 있는 ‘어드벤처 어워즈’, 제5관은 도넛 모양의 미끄럼틀을 타고 달콤한 디저트 세계로 들어가는 색다른 경험 공간인 ‘로맨틱 슬라이드’로 구성됐다. 제6관은 무한하게 뻗어나가는 ‘인피니티 미디어룸’에서 즐기는 디저트 찾기 인터랙티브 체험으로 꾸며졌다. - 자세한 내용은 전화(051-715-4200~1)로 문의하면 된다.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25-06-10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202506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