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기술센터 웰빙요리교실
손쉬운 재료 이용한 요리교실, 판화 퀼트 직접해보는 미술교실도
- 내용
-
제목 없음 본격적으로 가을이 시작된다는 처서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처서 지나면 모기도 입이 비뚤어질 정도로 찬바람이 불기 시작한다고 하지만 더위는 여전하다. 그렇지만 선선한 바람을 기다리는 마음은 벌써 가을로 달려간다. 가을맞이에 딱 좋을 강좌를 소개한다.
농업기술센터 '웰빙요리교실'
손쉬운 재료 이용한 요리교실
대저 찰토마토,명지 대파,가락 황금쌀….우리 고장 부산에서 재배하는 농산물을 주재료로, 건강에 좋고 영양도 만점인 식탁을 꾸며보는 요리강좌가 열린다.
부산광역시 농업기술센터 `웰빙요리교실'은 텔레비전이나 요리 잡지에 나오는, 평범한 주부가 시도하기에는 다소 부담스러운 요리는 피한다.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맛 좋고 영양가 높은 요리를 만드는 방법을 일러준다.
사진설명: 위에 지친 입맛을 돋워줄 요리교실로 다가올 가을을 준비하자.
특히 대저 토마토, 명지 대파 등 부산지역 농촌 특산물로 만들 수 있는 요리로 채웠다. 영양 만점의 식탁도 차리고, 우리 고장의 농업인도 함께 생각하자는 취지다.
강습은 매회 오전 오후 두 차례 진행한다. 9월6일 토마토를 이용한 건강요리, 13일 웰빙 오이요리, 20일 한가위맞이 음식 만들기, 27일 신비로운 버섯보양음식, 10월4일 대추를 이용한 약식 요리, 11일 호박을 이용한 건강음식, 18일 입맛을 돋워주는 우엉요리.각 회당 20명씩, 수강신청은 매회 강좌 시작 열흘 전 홈페이지에서 받는다. 강습비 무료. www.nongup.busan.kr ※문의:농업기술센터(973-0850)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7-08-2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283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