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예술단 정기회원 인기 “좋아요~”
고신대 복음병원 등과 단체협약 … 시립예술단 공연 5회 무료 관람
- 내용
-
제목 없음 시립예술단 정기회원 인기 “좋아요~”
고신대 복음병원 등과 단체협약 … 시립예술단 공연 5회 무료 관람
부산문화회관이 운영하는 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 제도가 지역 기관 및 기업과 단체협약을 체결하는 등 일반시민과 지역 기업 등으로 보폭을 넓히고 있다.
사진설명: 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들이 테마여행에서 즐거운 시간을 갖고 있다.
부산문화회관(관장 조병규)은 지난 13일 고신대학교 복음병원(병원장 이충한)과 정기회원 단체가입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단체가입 협약 체결로 이충한 병원장 등 고신대학교 복음병원 교직원 200여명이 새롭게 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으로 가입했다.두 기관은 앞으로 예술문화 확산을 위해 공동보조를 취하게 된다. 부산문화회관은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에서 찾아가는 예술단 공연 등 다양한 문화예술 프로그램을 제공하게 된다.
고신대학교 복음병원은 부산문화회관 직원, 시립예술단 단원, 정기회원 및 가족을 위한 창구를 만들어 병원 업무를 볼 때 편의를 제공하고 건강검진 할인 등 의료 혜택을 제공하게 된다.이에 앞서 지난 1월에는 여행사 (주)레임(대표 전동곡)과 업무협약을 맺고 시립예술단 정기회원 테마여행을 운영하고 있다.부산시립예술단 정기회원 제도는 순수 예술문화 저변확대를 위해 지난 85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일종의 민간 메세나 제도. 특별회원 일반회원 사랑회원(장애인 경로우대 국가유공자) 푸른회원(초·중·고등학교) 등 종류별로 연회비를 내면 시립교향악단 시립국악관현악단 시립합창단 시립무용단 시립극단 등 주요 예술단 공연을 회원 등급에 따라 연간 5~10회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또 부산문화회관이 주최하는 기획공연은 20~50% 할인해 준다.가입문의는 부산문화회관 홍보부 (607-6070), 홈페이지 www.bsculture.busan.kr로 하면된다.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7-02-1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256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