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스쿨 부산’에서 창업 노하우 나눔해요
선배창업자·구글 전문가 등 강의
부산유라시아플랫폼 … 11월 30일까지
- 내용
창업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주목! 부산시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스타트업 스쿨 부산’ 2기를 운영한다.
스타트업 스쿨 부산은 부산시·구글 스타트업 캠퍼스·㈜머스트액셀러레이터가 함께 마련한 스타트업 참여형 교육 프로그램이다. 창업에 성공한 경영자와 구글 전문가가 스타트업 창업과 경영에 필요한 노하우(비법) 등을 직접 전수하고 성공 사례도 공유한다.
지난 4월 부산이 전국 최초로 도입했으며, 5~7월 진행한 1기에는 지역대학생·예비창업가 등 750명이 참가했다.
이번 2기에는 △기업가 정신 △PMF(Product/Market Fit) 이해 △AI&클라우드(Cloud) △디지털 마케팅 △스토리텔링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강연자로는 브이드림 김민지 대표, 마켓핏랩 정성영 대표, 구글 정명훈 매니저·김정훈 매니저, 더워터멜론 우승우 대표 등이 나설 예정이다.
강의는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중구 부산역에 있는 부산유라시아플랫폼에서 열린다. 참가 인원은 강의별로 최대 150명이다. 예비창업가·스타트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용은 무료다. 온라인으로 사전등록하거나 교육 당일 현장을 방문해 등록하면 강의를 들을 수 있다.
‘부산U창업패키지’에 참여하는 동명대·동서대·동아대·동의대·부경대·한국해양대 학생은 참가하면 학점을 인정받는다. 4회 이상 참여한 학생은 구글로부터 이수확인서·스타트업 캠퍼스 멤버십 등도 받을 수 있다.
※문의: 머스트액셀러레이터 051-442-1728※사전신청 바로가기: startup.google.com/intl/ko/programs/startup-school/busan/
- 작성자
- 지민겸
- 작성일자
- 2023-11-0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202318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