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의 다채로운 매력 담은 사진 찾습니다!”
비짓부산×SONY 관광사진 콘테스트
총 49점 선정 … 9월 10일까지 응모
- 내용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오는 9월 10일까지 ‘2023 비짓부산×SONY 관광사진 콘테스트’ 출품작을 모집한다.
‘설렘α, 부산에 빠지다’라는 슬로건으로 소니코리아(SONY KOREA)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에는 부산을 방문한 관광객·부산시민·외국인 등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공모전 주제는 △액티비티 체험 △자연·힐링 △역사·문화 등 세 가지다. 참가하려면 주제를 한 가지 선택하고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등 참가자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작품을 업로드한다. 그 후 구글폼으로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작품을 업로드한 SNS 게시물은 심사위원이 볼 수 있도록 전체공개로 설정해야 한다. @Visitbusan @sonykorea @sonybusan 계정을 태그하고, #부산여행 #Visitbusan #sonykorea #sonybusan 등 필수 해시태그도 붙여야 한다.
공모전은 디지털카메라(DSLR·미러리스) 부문과 모바일(스마트폰) 부문으로 나눠 심사한다. 디지털카메라 부문은 긴 변이 4천 픽셀(Pixel) 이상, 모바일 부문은 긴 변이 3천 픽셀 이상인 사진 파일(JPG)이어야 한다.
오는 9월 15일 예선 결과, 9월 27일 본선 결과를 발표한다. 디지털카메라 부문 24점, 모바일 부문 24점, 부문 통합 대상 1점 등 총 49점을 선정한다.
시상품은 소니 카메라·애플워치·소니 헤드폰·블루투스 스피커 등이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관광포털 비짓부산 홈페이지(visitbusan.net)을 참고하면 된다.
※문의: 부산관광공사 마케팅기획팀(051-780-4112)
공모전 안내: 바로가기(비짓부산)
- 작성자
- 지민겸
- 작성일자
- 2023-09-0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202315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