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선물, 인빌쇼핑서 싸고 좋은 특산품으로
1천300여 농수산물 직거래… 최대 30% 할인
- 내용
온라인 농수산물 직거래 사이트인 정보화마을 인빌쇼핑(www.invil.com)이 추석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2012 추석선물 장터’ 이벤트를 연다.
행정안전부와 정보화마을중앙협의회는 행사기간 동안 100여개 정보화 마을의 1천300여개 지역특산품을 시중 가격 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추석특판 상품은 명절 인기 상품과 소비자 만족도가 높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BEST 10’, ‘특별기획 10+1’을 선보이고, 할인 서비스와 경품 제공 등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BEST 10’은 주왕산 사과, 대봉 곶감, 추자 굴비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최고 품질로 구성하고 평상시 가격보다 10%∼21% 저렴하게 판매한다.
‘특별기획 10+1’은 낙안 배, 6년근 홍삼절편, 실속바구니 한과 등 지역별 대표상품으로 구성하고 구매수량에 따라 동일 상품을 덤으로 준다.
행사기간에 회원으로 가입한 소비자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통해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기존 회원에 대한 추가 할인과 특정 시간 특가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휴사인 이마트몰·G마켓·옥션·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도 추석특판 기획전을 통해 정보화마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정보화마을은 과일 수확(사과 따기, 감 따기), 만들기(김장하기, 공예품 만들기), 레저(오토캠핑장, 래프팅) 등 여러 종류의 체험활동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 인빌체험(tour.invil.com) 통해 예약접수하고 있다.
- 작성자
- 장혜진
- 작성일자
- 2012-09-1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42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