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토요일 시립미술관 공연 보러 오세요”
17일 토요 라이브 공연
- 내용
-
부산시립미술관은 17일 오후 3시 미술관 2층 전시홀에서 혼성중창공연, 피아노트리오 등 다채로운 무대공연을 선보일 토요 라이브 공연을 연다.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도 미술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미술전시 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
부산시립미술관은 17일 오후 3시 미술관 2층 전시홀에서 토요 라이브 공연을 연다.1부 행사는 부산에서 활동하고 있는 보컬중창팀 소울즈(Souls)가 가수 테이크의 ‘나비무덤’, 가수 박진영의 ‘Swing baby’, 비틀즈의 ‘All You Need is Love’ 등을 들려준다.
소울즈.2부에서는 첼리스트 박새론, 피아니스트 박성은, 바이올리니스트 정명신 세 명의 연주가 모여 이뤄진 글라주노프 트리오가 월트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인 피노키오 주제곡‘When You Wish Upon a Star' Brian Crain의‘Butterfly Waltz’, Edward Elgar의‘사랑의 인사’, 영화 여인의 향기 OST‘Por Una Cabeza' 등을 연주한다.
김민정 쿼텟.3부는 부산에서 활동하고 있는 뮤지션들로 구성된 김민정 쿼텟이 재즈, 펑키, 소울, 블루스 등의 다채로운 장르를 가요, 캐롤 버전으로 들려준다. 관람료 무료.
※문의 : 부산시립미술관(740-4217)
- 작성자
- 장혜진
- 작성일자
- 2011-12-1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04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