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에너지산업 정보·신기술 "한 눈에"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내달 5일 벡스코
- 내용
-
제목 없음 환경·에너지산업 정보·신기술 "한 눈에"
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 내달 5일 벡스코
환경과 에너지산업에 관한 정보와 신기술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2007 부산국제환경·에너지산업전'이 다음달 5일부터 8일까지 벡스코에서 열린다.
부산광역시와 국제신문이 주최하고 벡스코와 코트라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135개 업체와 관련 기관·단체가 참가한다.
음식물 쓰레기 매립시설과 풍력발전기, 가정용 연료전지, 지열 시스템 등 환경관련 부문과 신재생에너지 분야의 제품 및 설비를 선보이며, 신기술도 발표한다.
일본과 태국·인도네시아 등 10개국 100여명의 유력 바이어를 초청, 수출상담회도 연다. 에너지정책 세미나와 환경에너지 기술포럼, 환경 및 에너지 분야 신기술 발표회, 환경콘서트, 에너지 시설 탐방 등 부대행사도 다양하다.
특히 이 기간에 산업자원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에너지종합홍보교육 전시회인 `2007 대한민국 에너지 체험전'을 연다. 가스, 원자력, 지역난방, 신재생에너지 등 다양한 에너지원에 대한 각종 자료를 전시한다. 대기전력 체험, 지구온난화 체험 등 주제별 에너지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두 행사 모두 입장료는 없다.
인터넷 사이트(www.entechkorea. net)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행사 당일 혼잡을 피해 편리하게 관람할 수 있다.
※문의:환경·에너지산업전(888-3592) 에너지체험전(02-850-3590)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7-08-22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283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