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권 혁신 성공사례 `한 자리에'
광역경제권 토론·5개 분야 성공사례 발표
- 내용
-
제목 없음 동남권 혁신 성공사례 `한 자리에'
광역경제권 토론·5개 분야 성공사례 발표
혁신 한마당 12일까지 벡스코
부산과 울산, 경남의 기업·대학·연구소·공공기관의 혁신 성공사례를 한 자리에 모은 `2007 동남권 혁신 한마당'이 지난 10일부터 오는 12일까지 해운대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다.
사진설명:동남권 지역혁신 성공사례를 한 자리에 모은 혁신 한마당이 벡스코에서 열리고 있다(사진 은 전시관을 둘러보고 있는 허남식 부산시장과 관계자들).
이 행사는 동남권 전역에서 진행해 온 혁신 성과물과 성공사례를 발표하고 토론하는 마당이다.그동안 전국단위 행사인 `대한민국 지역혁신박람회'가 각 지역의 혁신역량을 결집시키는데 한계가 있었다는 지적에 따라 올해부터 각 지역별로 나눠 열리는 것. 벡스코 전시관에는 3개 시·도의 정책과 비전 제시, 동남권 지역혁신 특성화사업 소개, 지역혁신 역량 강화 선도사례 등의 내용을 담은 95개 전시 부스가 지역혁신 및 지역개발 우수사례를 안내하고 있다.
또 △지역혁신 체계 △지자체 △중소기업 등 5개 분야 성공사례 발표 △광역경제권 형성 조건 △FTA 체결 이후 섬유패션산업 방향 등에 대한 토론회도 연다.※문의:혁신 한마당 사무국(740-3431∼4)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7-07-12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277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