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자유구역청,고객 서비스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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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없음 경제자유구역청 고객 서비스 확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청장 김문희)이 민원처리 과정에서 미비한 점을 개선하는 등 민원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고 있다.
구역청은 이달부터 팩스 민원 발급대상을 기존 구역청 관할구역에서 전국으로 확대했다.
발급 종류도 기존 토지이용계획확인원 등 6종에서 공시지가확인원 등을 추가했다. 구역청을 방문하는 민원인을 위해 전담 공무원을 민원후견인으로 지정해 원스톱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구역청은 앞으로 민원 처리 상황과 운영실태를 매월 점검하는 등 사후관리도 철저히 할 계획.
※문의: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청(979-5094)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7-06-13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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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127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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