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사인엑스포 30일 벡스코
국내외 150개 업체 우수 간판 선보여
- 내용
-
제목 없음 부산 사인엑스포 30일 벡스코
국내외 150개 업체 우수 간판 선보여
국내외 우수 간판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2006 부산사인엑스포’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3일까지 벡스코서 열린다. 부산광역시와 한국옥외광고협회 부산지부가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에서 150개 업체가 참여, 다양한 사인 디자인을 선보인다.
사인엑스포는 아름답고 쾌적한 도시 환경 조성과 사인문화 모델 제시, 사인아티스트 신인 발굴 목적.전시회는 △옥외광고 대상 공모작 △특별 기획전 △사인관련 기자제전으로 나눠 열린다.
관람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분야별로 전시한 것이다.옥외광고 대상 공모작은 지난 10월 중에 설치한 광고물, 창작모형 광고물 중 우수작품을 전시한다. 특별기획전에는 서울의 종로 프로젝트, 청계천 가로 정비, 동해시 등의 사인개선사업, 선진 해외간판문화 비교 등 우수 사례별로 전시한다.
사인 기자재전에는 아크릴, 컬러시트 등 신소재, 실사출력기 등 제작시스템, 네온사인형광 등 조명자재, 실내인테리어소품, 특수 사다리 등 시공 장비 등을 선보인다.
이밖에 사인 신소재와 옥외 광고물 개정 법령관련 세미나 등 부대행사도 열린다.※문의:건축주택과(888-8134)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6-11-22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244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