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악자전거 타고 백양산 한바퀴
제7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 랠리
다음달 1일 백양산 일원… 20까지 접수
- 내용
제7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MTB) 랠리가 다음달 1일 오전 8시30분 북구 백양산 일원에서 열린다.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사랑 범시민 자전거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전국 산악자전거 동호인 1천여명이 참여할 계획이다.
행사는 축하공연 등 식전행사를 시작으로 개회식, 산악자전거 랠리, 부대행사 등으로 구성했다.
제7회 다이내믹 부산 전국산악자전거(MTB) 랠리가 다음달 1일 오전 8시30분 북구 백양산 일원에서 열린다(사진은 지난해 대회 모습). 사진제공 : 부산사랑 범시민 자전거연합회올해는 일반 참가자의 참여를 늘리고 안전사고를 줄이기 위해 일반인·경력자 코스 2가지로 나눠 진행한다. 일반 참가자 코스는 신라대 운동장을 출발해 애진봉, 백양산 제2헬기장을 돌아 다시 복귀하는 25km 코스이며, 경력 참가자 코스는 선암사, 만남의 광장, 운수사를 거쳐 백양산 전체를 돌아 복귀하는 35km 코스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오는 20일까지 부산사랑 범시민자전거연합회 홈페이지(www.busanlovebike.co.kr)에서 신청하면 된다. 참가비는 1만원.
- 작성자
- 조현경
- 작성일자
- 2015-10-1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