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 호텔 70% 할인? 부산 가자, KTX 타고!”
코레일 홈피서 서울→부산 KTX 예약 각종 할인혜택
시티투어버스 무료…호텔·크루즈 등 최고 70%까지
- 내용
서울에서 고속철도(KTX)로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은 부산지역 특급호텔, 크루즈, 음식점 등을 최대 70% 싸게 이용할 수 있다. 6월27일까지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화·수·목요일 서울에서 출발하는 '부산가자! KTX타고' 여행상품을 이용하면 된다.
부산광역시와 부산관광공사(bto), 코레일, 부산지역 25개 관광업체는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부산가자, KTX 타고!' 프로모션 여행상품을 개발, 지난 23일부터 판매에 들어갔다.
올 연말까지 이 상품을 이용하면 부산의 관광명물 2층 시티투어버스를 무료로 탈 수 있다. 오는 6월27일까지는 부산지역 특급호텔, 크루즈, 음식점, 여행사, 렌트카, 게스트하우스 등을 최대 7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부산가자, KTX 타고!' 여행상품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 상단의 '종합여행' 메뉴에 들어가 '기차여행' 코너에 추천상품으로 올라와 있다. 이 여행상품을 예약한 후 할인쿠폰을 인쇄, 제시하면 시티투어버스 무료 탑승과 해당 업체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부산가자, KTX 타고!' 할인행사에 참가한 부산업체와 할인율은 △숙박=파크하얏트호텔(42%), 노보텔앰배서더부산(65%), 롯데호텔부산(에코그린 패키지 5만원 할인), 호텔농심(60%), 건오씨클라우드호텔(70%), 호메르스호텔(50%), 아르피나 유스호스텔(50%) △문화·크루즈=부산경남경마공원(입장권·경마체험권 무료), 디아트뮤지엄(30%), 영화의 전당 입장료(20%), 티파니21(10%), 팬스타크루즈(30%) △여행사·렌트카=새부산관광(20%), 뉴굿타임렌트카(30%) 등이다.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 관광업계는 '부산가자, KTX 타고!' 여행상품을 알리기 위해 대대적인 홍보활동에 나선다. 허남식 부산시장과 엄경섭 부산관광공사 사장을 비롯 25개 관공업체 대표·직원들은 다음달 21일 서울 광화문 앞에서 대규모 홍보캠페인을 벌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부산관광공사는 7만여장의 전단지를 제작, 서울과 수도권 곳곳에서 나눠줄 계획. 부산시, 부산관광공사, 코레일, 부산시티투어버스 홈페이지는 물론 할인행사 참가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상품 홍보에 주력하고 있다.
'부산가자, KTX 타고!'는 '부산가자, 비행기 타고!'에 이은 두 번째 프로모션 여행상품. 부산시와 부산관광공사는 서울·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해 '부산가자'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부산지역 관광업계와 함께 공동마케팅 시스템을 구축, 대대적인 캠페인을 통해 수도권 관광객을 유치하겠다는 전략의 일환이다.
※문의:부산관광공사(780-2172)
- 작성자
- 구동우
- 작성일자
- 2013-04-2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75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