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매력 담은 영상 ‘부산 스타일’ 공모
인터넷방송 ‘바다TV’ 11월 20일까지 접수
- 내용
부산광역시는 '부산 스타일(Busan Style)'을 주제로 제11회 디지털영상콘텐츠 공모전을 연다. 접수기간은 11월1~20일. 창작영상물은 부산을 소재로 한 작품으로 △기발하고 재치 있는 광고(부산 CF, 부산 Song) △축제 명소 문화 사람 문화 등의 부산 매력을 창의적이고 감각적으로 표현한 이야기 △외국인이 겪는 글로벌 도시 부산의 매력 등 도시 부산의 숨은 매력을 잘 표현한 작품이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국내에 거주하는 등록 외국인도 참여 가능하다.
작품 장르는 제한 없으며 형태는 5분내외의 디지털창작영상물로 ENG·캠코더·디지털카메라 등으로 촬영한 것이나 디지털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것이면 가능하다. 양식은 바다TV 홈페이지에서 내려받으면 된다. 오는 12월 대상 1편 등 모두 18편을 선정, 부산시장상과 상금(대상 1편 300만원, 최우수 1편 150만원 등)을 준다. 수상작들은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www.badatv.com)를 통해 방영한다.
※문의 : 부산시 미디어 센터(888-3052)
지난해 부산시 디지털영상공모전 대상작 '오래된 그리고 새로운 부산' 영상들.
- 작성자
- 이귀영
- 작성일자
- 2012-09-05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541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