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다이내믹 부산 제926호 시정

팩스민원 전화접수처리제

동구, 1회 방문으로 발급 가능

내용
동구청은 최근 팩스민원을 단 한번의 방문으로 발급 받을 수 있도록 팩스민원 전화접수처리제를 시행하고 있다. 구청은 그동안 팩스민원을 발급 받기 위해 여러번 관공서를 방문해야 하는 불편을 없애기 위해 이같은 제도를 마련한 것. 발급대상은 팩스민원 240종 중 지방세 국세 장애인 관련 등 본인여부 확인이 필요한 13종을 제외한 227종이다. 이밖에 민원부서 직원이 직접 노약자 등의 민원인에게 각종 신청서를 무료대서하고 특히 장애인 노약자 거동불편자들은 해당부서 실무담당자에게 연락, 콜서비스로 민원을 해결하고 있다.
작성자
부산이야기
작성일자
2000-08-31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926호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전글 다음글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