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장 개인 홈페이지 개설 (http:www.sangyoungahn.pe.kr)
- 내용
- 부산시는 시민들과의 사이버 대화창구로 안상영 부산시장의 개인 홈페이지(http:www.sang youngahn.pe.kr)를 개설, 이달부터 본격 가동에 들어갔다. 시민과 시장과의 폭넓은 의견 교환을 위해 구축된 시장 홈페이지엔 개인소개 코너인 ‘안상영의 꿈’과 시민들의 의견을 듣는 ‘시민의 희망’, 하고픈 이야기를 자유롭게 엮을 수 있는 ‘자유네티즌’ 등 3개 분야가 주 메뉴로 구성돼 있다. 특히 ‘칭찬합시다’ 코너에는 네티즌들이 칭찬하고 싶은 모범시민이나 공무원 등의 사연을 자유롭게 올릴 수 있게 되어 있다. ‘이것 좀 고쳐 주이소’는 시민들의 진솔한 이야기와 바람을 직접 듣고 해결하는 민원직소창구. 또 ‘부산의 숨은 자랑’ 코너는 평소 알려지지 않은 부산의 맛집 명소 등을 누구나 소개할 수 있는 자유게시판으로 재미를 더해준다. 시장은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한 시민들의 요구사항이나 지적사항, 각종 민원을 본인이 직접 확인할 계획이다. ※문의:시 공보관실(888-2105)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0-08-0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922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