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극곰수영대회도 '가덕신공항' 열기
부산시 공무원 릴레이봉사 온정 확산
- 내용
- 이번 주 바다TV에 볼거리가 많다. '가덕신공항' 유치열기로 뜨거운 북극곰수영대회를 영상에 담았다.
'스팟뉴스'가 제24회 북극곰수영대회 이모저모를 영상에 담았다. 지난달 23일 해운대해수욕장에서 혹한의 겨울과 한판 승부에 나선 이들의 뜨거운 도전정신이 엄동설한의 기세를 압도한 현장. 이 곳에서도 '신공항 가덕도 건설'의 염원이 뜨거웠다. 주말마다 릴레이를 잇고 있는 부산시 공무원들의 봉사활동 현장도 '스팟뉴스'가 밀착취재했다. 국밥 한 그릇의 온정을 전한 부산시 국제협력과 직원들의 '사랑의 밥퍼' 활동을 소개한다.
우리 이웃들의 마음 속 숨겨둔 진심을 들어보는 '바다TV 우체통'이 화제의 인물들을 만났다. 중구노인복지관에 실버카페 '휴'를 운영하고 있는 8명의 실버바리스타들. 때론 에스프레소처럼 쌉쌀하게 또 때론 카페라떼처럼 달콤하고, 향기로운 인생 이야기를 새로 쓰는 아름다운 그녀들의 이야기가 눈물겹고, 사랑스럽다.
부산의 매력을 비교, 분석하는 '부산Vs부산'이 부산의 진짜 속살을 찾아 나섰다. 이른바, 골목 대표선수들의 맞대결, 보수동 책방골목과 국제시장 먹자골목이다. 역사와 삶의 향기가 가득한 이들 골목을 둘러보는 것이야말로 진짜 부산을 아는 지름길이다.
생활정보를 모아 전하는 '라이프플러스'가 부산교통의 컨트롤 허브 '부산교통정보서비스센터'를 소개한다. 시민들은 인터넷과 모바일, 버스정보안내기, 전광판 등 다양한 매체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교통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부산시 미디어 센터(888-3055)
- 작성자
- 박재관
- 작성일자
- 2011-02-0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460호
- 첨부파일
-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