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A TV.COM 에 볼거리 푸짐
3개월간 신규 콘텐츠 58편 서비스
- 내용
-
제목 없음 BADA TV.COM 에 볼거리 푸짐
3개월간 신규 콘텐츠 58편 서비스
부산시 인터넷방송 바다TV(www.badatv.com)가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서비스하며 신규접속자 수를 늘려가고 있다.
부산광역시가 지난 9월, 부산시 미디어 센터 출범과 함께 시정뉴스 중심이던 바다TV의 영상콘텐츠를 대폭 보강, 신규 접속비율을 증가시키고 있는 것. 바다TV는 영상을 통한 시민 정보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지난 9월 영상콘텐츠 개편을 단행, 현재까지 약 3개월 간 58편의 신규 콘텐츠를 서비스했다. 우선 '뉴스 인(in) 부산'을 통해 한 주간 부산의 주요 이슈를 해설, 점검하는 '포커스! 부산은 지금'과 화제의 현장 뒷이야기를 기동성 있게 전하는 '스팟 뉴스'를 신설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부산 영상관'에서는 부산을 다시 보는 기획물을 선보여 관심을 더하고 있다.
부산을 소재로 한 부산작가들의 책 이야기 '북킹토킹', 부산과 더불어 살아온 부산사람들의 진솔한 삶의 이야기 '피플 인 부산', 부산 곳곳을 주제별로 소개하는 테마기행 '부산완전정복', 부산발전연구원과 함께 부산에 대한 갖가지 궁금증을 알아보는 '부산 바로알기', 부산의 문화가 정보를 총망라한 '문화기상청' 등이다.
※문의:부산시 미디어 센터(888-2129)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8-12-24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352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