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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부산 제1283호 시정

"부산 공무원 공정하고 친절해요"

설문 결과 시민이 매긴 민원만족도 93점

내용
제목 없음

"부산 공무원 공정하고 친절해요"

 

설문 결과 시민이 매긴 민원만족도 93점

 

 

 부산광역시 공무원들의 민원처리에 대한 시민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부산시가 본청과 직속기관, 산하 사업소 민원담당 공무원 190명이 처리한 유기한 민원에 대해 친절 신속 공정 편의 4개 분야에 걸쳐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결과 평균 93점이 나왔다는 것이다.

 

사진설명: '부산시 민원행정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크게 높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사진은 부산시 민원봉사실 대민 안내창구.

 

 이는 지난 1/4분기의 92.1점 보다 평균점수가 0.9점 높아진 것이다.

 부산시가 지난 4∼6월 민원창구를 찾은 시민 1천497명을 대상으로 최근 우편 설문조사를 벌인 결과다. 조사결과 시 전체의 고객만족도는 93.0점이었으며, 기관별로는 시 본청 93.2점, 직속기관 93.7점, 사업소 90.6점 순으로 집계됐다.

 분야별로는 업무의 공정성에 대한 만족도가 94.6점으로 가장 높았다.

 

 

 

작성자
부산이야기
작성일자
2007-08-22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283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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