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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부산 제1201호 시정

<설 특집 / 쓰레기·급수대책>29일만 쓰레기 안 받고 시민불편신고센터 운영

내용

<설 특집 / 쓰레기·급수대책>29일만 쓰레기 안 받고 시민불편신고센터 운영

 부산광역시와 구·군에 `시민불편 신고센터'를 설치, 전기 수도 가스사고 및 쓰레기 수거 등 시민불편사항에 즉각 대처한다.
 시장 상가 등 쓰레기가 대량으로 발생하는 지역은 설전에 수거를 끝내고, 주택가 아파트 등 주거지역의 쓰레기 수거는 29일 설날 하루만 쉰다. 나머지 기간은 평소와 같이 하루 819대의 청소차를 운행하며, 별도의 기동 청소반도 운영키로 했다.
 부산시 상수도사업본부는 26일부터 2월2일까지 8일간 상황근무 체계를 유지, 상수도 관련 시민불편 사항을 24시간 처리한다. 설 연휴 기간 상수원 수질 오염사고, 단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각종 상수도 시설물은 사전 점검한다. 누수, 계량기 동파 등 각종 민원을 즉시 해결하기 위한 시민 불편사항 신고센터도 운영한다.

작성자
부산이야기
작성일자
2007-02-07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201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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