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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내믹 부산 제1235호 시정

시 민원 고객만족도평균 93.4점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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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 민원 고객만족도평균 93.4점

  

부산광역시 민원 담당 공무원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93.4점으로 나타났다.

부산시는 지난 6~7월 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에서 민원을 처리한 민원인 1천3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벌인 결과 고객만족도가 93.4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91.1점보다 2.3점이 올랐다고 밝혔다.

기관별 고객만족도는 시 본청 93.7점, 직속기관 94.2점, 사업소 90.9점으로 나타났다.

작성자
부산이야기
작성일자
2006-09-21
자료출처
부산이라좋다
제호

부산이라좋다 제1235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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