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 민원 고객만족도평균 93.4점
- 내용
-
제목 없음 시 민원 고객만족도평균 93.4점
부산광역시 민원 담당 공무원에 대한 고객만족도가 93.4점으로 나타났다.
부산시는 지난 6~7월 시 본청, 직속기관, 사업소에서 민원을 처리한 민원인 1천37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벌인 결과 고객만족도가 93.4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 91.1점보다 2.3점이 올랐다고 밝혔다.
기관별 고객만족도는 시 본청 93.7점, 직속기관 94.2점, 사업소 90.9점으로 나타났다.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6-09-21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
부산이라좋다 제1235호
- 부산이라좋다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