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구 고객만족도 93점
설문조사 결과 공정성 가장 높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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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없음 남구 고객만족도 93점
설문조사 결과 공정성 가장 높아
남구(구청장 이종철)가 상반기 민원담당공무원에 대한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친절과 신속·공정한 업무처리 등에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남구는 올 1월부터 6월까지 구청 민원처리 12개 부서가 처리한 인·허가, 등록, 면허 등 민원에 대해 무작위로 선정한 민원인 885명에게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매달 조사했다.평가 결과 평균 만족도는 93.0점으로 이 중 공정성 분야가 22.6점으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주민들은 공무원들이 적극적인 자세로 신속하게 민원을 처리해주고, 전화로 결과까지 알려주는데 대해 만족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예전의 고압적인 분위기와 권위적인 태도에서 벗어나 친절하게 민원을 처리해주는데 대해서도 만족스러워 했다.
- 작성자
- 부산이야기
- 작성일자
- 2006-08-16
- 자료출처
- 부산이라좋다
- 제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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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이라좋다 제1230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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