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자주묻는질문

농산물 구입 후 상품에 하자가 있을 경우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반여농산물도매시장관리사업소
작성일
2006-12-14
조회수
115
답변

농산물 구입 후 상품에서 속박이, 상품의 이상여부가 발견되면 빠른 시간내
도매시장 구입처를 방문하여 환불, 교환 등을 요구하셔야 합니다.

처리가 되지 않으면 중도매인 소속의 도매법인이나, 관리사업소를 방문하시면
중재하여 드립니다.

농산물을 구입하실 때 반드시 소속법인, 중도매인 번호, 전화번호를 알아두셔야
도움이 됩니다.

※ 속박이 : 정상 상품 속에 흠이 있는 상품을 넣어 판매하는 행위

농산물과 같은 생물(生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선도가 떨어지므로,
상품 구입 즉시 상품의 상태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 도매법인 대표번호
    농      협 : 666-1000
    동부청과 : 666-5000
    중앙청과 : 666-2000

◆ 관리사업소 : 550-8244

자료관리 담당부서

운영팀
051-550-8242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

댓글은 자유로운 의견 공유를 위한 장이므로 부산시에 대한 신고, 제안, 건의 등 답변이나 개선이 필요한 사항에 대해서는 부산민원 120 - 민원신청 을 이용해 주시고, 내용 입력시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 개인정보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업광고, 저속한 표현, 정치적 내용, 개인정보 노출 등은 별도의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부산민원 120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