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 가사관리사 > 알선 절차 및 유의 사항

알선 절차 및 유의 사항

알선절차

  • 서비스 신청(전환)
    (구인자 ▷ 회관)
  • 신청내용 공지 및 상담
    (회관 ▷ 가사관리사)
  • 상담 및 서비스 제공
    (가사관리사 ▷ 구인자)

※ 구인신청일에 접수된 가사관리사가 없는 경우 알선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이용시 유의사항

  • 근무범위에서 벗어난 일의 요청에 대해서는 관리사가 서비스를 거부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서는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 관리사에게 약속한 시간에 임금을 지불하지 않았을 때 서비스를 중단합니다.
  • 귀중품이나 현금은 별도 보관하셔야 하며, 도난 · 분실 등의 문제가 발생되지 않도록 보관 장소의 문단속은 반드시 하셔야 합니다.

자료관리 담당자

교육복지팀
장원희 (051-320-8344)
최근 업데이트
2016-12-21

페이지만족도

페이지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평균 : 0참여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