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부산시정 소식

부산시 온라인 민원·제안은 [부산민원120]으로 통합니다.

부서명
통합민원과
전화번호
051-888-1464
작성자
양정선
작성일
2019-10-11
조회수
6477
내용

부산시 온라인 민원·제안은 [부산민원120]으로 통합니다.

온라인 창구 [부산민원120]에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말씀을 담아주세요.

*인터넷 / 스마트폰 : [부산민원 120] 홈페이지 [120.busan.go.kr]로 직접 접속
                    인터넷 검색사이트에서 [부산민원120]을 검색한 뒤 접속
                    부산시 홈페이지[www.busan.kr]에 접속 후 [부산민원120]선택

*QR코드 : QR코드 인식 [부산민원120] 선택
*모바일 앱 : 모바일 앱 [부산민원120]검색, 설치 후 접속
*문자상담 : 문자상담 051-120으로 문자메시지 전송

ⓘ편리한 서비스
- [부산민원120]에서 다양한 신고·제안 신청가능
- 민원처리 진행사항(접수>처리진행>처리결과 등)을 온라인에서 직접 확인 및 문자 수신 가능
- 신청 민원·제안에 대한 답변 완료 후, 시민의 직접 체감 만족도 측정을 위한 조사 실시  

☎문의 전화 05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