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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의 '따릉이'를 비롯한 전국의 대도시들은 공공형 자전거 사업을 시행하고 있음.
부산의 경우, 공공형 퍼스널모빌리티 사업은 없으며, 사설 퍼스널모빌리티의 사업만 있음.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들은 거리 시간대비 비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음.
이에, '15분도시부산'에 맞는 퍼스널 모빌리티 시스템을 우리 시 지하철역, 버스정류장을 중심으로 구비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함.
대중교통 환승 시스템에 퍼스널 모빌리티를 포함하면, 부산의 교통 환경이 이전보다 개선될 것이며, '15분 도시'를 구현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기대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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