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동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에 따라 점심시간(12시 ~ 13시)에는 창구 서류발급이 불가함. 해당시간에는 무인민원 발급기를 이용하도록 되어있으나, 일부 주민센터 및 시설에만 설치되어 있어 주민 불편이 증가하고 있음.
분야
기획행정
사업시작일자
2023-01-01
~
2023-12-31
소요예산
사업위치
연제구
사업목적(변경)
사업내용2
최근 동행정복지센터 점심시간 휴무제 시행에 따라 점심시간(12시 ~ 13시)에는 창구 서류발급이 불가함. 해당시간에는 무인민원 발급기를 이용하도록 되어있으나, 일부 주민센터 및 시설에만 설치되어 있어 주민 불편이 증가하고 있음.
사업효과
주민편의 증대.
부산시 검토결과
검토자
하윤아
검토자 연락처
051-665-4264
검토부서
민원여권과
검토결과
부적합
검토의견
□ 검토내용 추진중인 사업 ○ 현재 연제구 12개 동 행정복지센터 중 무인민원발급기가 설치된 곳은 4개동(거제1동, 연산4동, 연산5동, 연산9동)이며, 올해 상반기 중 미설치된 8개 동에도 신규 설치하여 모든 동에 무인민원발급기가 보급될 예정임.(2022년 제1회 추경시 예산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