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시가 버스 공영제로 서민들에게 좋은 정책이 되었으며,
요즘은 시내버스가 모두 와이파이 무료이용을 하고 있다.
부산에서 가장 열악한 서민들이 사는 곳이 마을버스가 다니는 지역이다.
그런데 시내버스는 와이파이가 무료이용하는데
마을버스가 안된다는 것 부산시 교통정책의 모순입니다.
마을버스 와이파이를 무료이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분야
경제문화
사업일자
~
소요예산
₩1,142,000,000
사업위치
전체
사업효과
부산시내 운행하는 지역은 교통행정이 가장 열악한 지역이다. 서민 중 서민들이 이용하는 마을버스에 대형버스와
차별화를 하지 말고 와이파이를 공유하여 서민들의 삶의 질을 올려 주는 것 당연히 교통약자에 대한 배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