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시민참여
- 상수도에바란다(이전)
상수도에바란다(이전)
총 972건 (9/98page)
번호 | 제목 | 처리상태 | 작성자 | 작성일 |
---|---|---|---|---|
892 | 수도 계량기 보호뚜껑 교체에 대한 처리 | 처리완료 | 김** | 2013.03.24 |
891 | 허탈합니다. | 처리완료 | 정** | 2013.03.18 |
890 | 수도 계량기 고장시 합리적인 요금 적용을... | 처리완료 | 조** | 2013.03.13 |
889 | 공동 주택 수도 요금 문의 등 | 처리완료 | 이** | 2013.02.01 |
888 | 금정사업소 요금부서 여자 직원분이셨는데 전화좀 친절히 받아주세요 | 처리완료 | 김** | 2013.01.18 |
887 | 긴급단수시 좀 긴급하게 알려주면 퇴근시간지체됩니까? | 처리완료 | 이** | 2013.01.17 |
886 | 꼭 일이 터지고 나서야 정신차릴겁니까? | 처리완료 | 김** | 2013.01.17 |
885 | 단수시 연락좀 주십시요~ | 처리완료 | 전** | 2013.01.17 |
884 | 단수 정보등을 문자로 알려주는 서비스는 없습니까? | 처리완료 | 용** | 2013.01.17 |
883 | 검침원이 너무 불친절하네요. 기분나빠요. | 처리완료 | 주** | 2013.01.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