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상수도소개
- 일반현황
- 부서안내
부서안내
총 1,155건 (80/116page)
◎ 상수도 민원대표전화: 051-120
No | 부서 |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791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체납금(압류, 정수) 수급자 자격결정 현황에 관한 사항 월보, 과오납 관리업무(금정구) 요금 담당구역(6,553전)등 | 051-669-5455 |
792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 공무직 및 기간제 근로자 복무 및 업무교욱(연제구) -옥외, 원격검침시스템 총괄, 세대별30%증감 분석 - 체납총괄 -요금담당구역 (A구역 :연산2동,연산3동,연산6동) (B구역 : 연산2동,연산3동,연산6동) | 051-669-5223 |
793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3회이상 미검침 관리 및 월보 - 수급자 자격결정 현황에 관한 사항 - 요금 담당구역 ·A구역 : 거제1동, 거제2동, 거제4동 ·B구역 : 연산4동,연산9동010-80분구 | 051-669-5222 |
794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요금업무(연제구-거제3동, 연산5동, 연산1동, 연산8동, 연산9동 090~110분구) | 051-669-5221 |
795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 고객지원반 업무, 각종 자료 취합(BSC, 감사 등) - 콜센터 및 팩스민원 처리 - 요금 기타민원처리 | 051-669-5463 |
796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상수도 고객지원 업무 | 051-669-5465 |
797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누수감면, 폐전, 개전, 중지(사직동, 복산동, 명륜동, 온천동, 안락동) | 051-669-5466 |
798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051-669-5462 | |
799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주무관 | 요금업무 | 051-669-5465 |
800 | 상수도사업본부>동래통합사업소>요금팀 | 요금팀장 | - 요금팀 업무 총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