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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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안내
총 24,606건 (182/2,461page)
◎ 상수도 민원대표전화: 051-120
No | 부서 | 직위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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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11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주무관 | ∘ 부산시민플랫폼 구축 및 운영 종합계획 수립 ∘ 부산시민플랫폼 콘텐츠 운영 총괄 ∘ 국내·외 각종 정책 평가 응모 ∘ 각종 업무보고 및 회의자료 작성 등 ∘ 부산시민플랫폼 활성화를 위한 자문위원회 운영 | 051-888-2084 |
1812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주무관 | -부산시민플랫폼 추진 협의체(부서,구군 등) 운영 -부산시민플랫폼 콘텐츠 관리(행정서비스 분야) -각종 이벤트 및 온·오프라인 홍보 총괄 -조례 제정 및 법률 검토 - 행복마일리지 서비스 포인트 정산 관리 -부산시민플랫폼 업무 유공 포상 | 051-888-2085 |
1813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주무관 | ∘ 부산시민플랫폼사업 전산 관리 ∘ 부산시민플랫폼 콘텐츠 관리 (AI, 건강증진 및 복지환경 분야) ∘ 앱 사용 매뉴얼 제작 및 교육 ∘ 앱 운영 관련 상담 및 민원 처리(전산시스템 분야) ∘ 공공데이터 관련 업무(제공, 품질관리) ∘ 모바일 대민서비스 성과측정 ∘ 디지털 시민증 구축 및 활용가능 기관·기업 확보, 협약 ∘ 행복마일리지 가맹점 모집·관리 (시·구군 문화·체육시설) | 051-888-2086 |
1814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주무관 | ∘ 부산시민플랫폼 민간투자사업 기본계획 수립 ∘ 부산시민플랫폼 발주계획 수립(민간투자사업 추진 등) ∘ 부산시민플랫폼 서비스 발굴 및 정책수당 연계 등 ∘ 재원 보전을 위한 수익 사업 기획, 발굴 ∘ 부산시 블록체인 메인넷 및 활용 서비스 기획·구축 | 051-888-2087 |
1815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주무관 | ∘ 부산시민플랫폼 콘텐츠 관리 (15분도시, 지역화폐, 건설교통 및 해양도시안전 분야) ∘ 앱 운영 관련 상담 및 민원 처리(전산 외 일반행정 등) ∘ 각종 이벤트 및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 기타 타 직원에 속하지 않는 업무 ∘ 팀 내 서무업무 (의회, 감사, 시의원·국회의원 요구자료 등 취합·제출) | 051-888-2081 |
1816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실무수습 | 부산시민플랫폼, 행복마일리지 업무 지원 | 051-888-7781 |
1817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실무수습 | 부산시민플랫폼, 행복마일리지 업무 지원 | 051-888-7782 |
1818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부산경남행정통합추진팀장 | ◇ 부산경남 행정통합 업무 총괄 | 051-888-6443 |
1819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주무관 | - 행정통합 로드맵 수립 - 행정통합 기본구상안 연구(공동연구 용역) - 중앙부처, 국회 등 업무협의 - 특별법 제정 - 행정통합 주민투표 검토 - 각종 업무보고 및 회의자료 - 행정통합 실무위원회 운영 | 051-888-6442 |
1820 | 본청>행정자치국>자치행정과 | 주무관 | ∘ 언론매체(TV, 라디오, 신문) 활용 홍보 및 모니터링 ∘ 리플릿, 포스터, 영상물 등 각종 홍보물 제작·홍보 ∘ 특별법 제정 검토 ∘ 주민숙의 및 공론화 진행 업무 지원 ∘ 시도민 여론조사 실시 ∘ 여론동향 파악 ∘ 통합 바인더 관리 및 백서 정리 ∘ 예산 관리 | 051-888-64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