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정보공개
  • 알림마당
  • 고시공고

고시공고

제목, 고시공고 구분, 고시공고번호, 부서명, 담당자, 연락처, 공고일자, 첨부파일, 내용 (으)로 구성된 민원 상세 보기
제목 당감2배수지 설치공사 현장발생암 매각 입찰공고(재공고)
고시공고 구분 공고 고시공고번호 2021-3176
부서명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시설부 공무팀 담당자 김현아
연락처 051-669-4442 공고일자 2021.12.15
첨부파일
내용 당감2배수지 설치공사 현장발생암 매각 입찰공고(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당감2배수지 설치공사

규 격 : 발파암(원석)

매각수량 : 15,000㎥
최저입찰금액 : 6,750원/㎥(부가세 별도)
발생장소: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동 산34-8

① 본 입찰은 1㎥당 단가입찰이며, 낙찰단가에 매각 수량을 곱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부가가치세 별도)
② 발파암은 별도의 소할작업 없이 원석상태로 반출됩니다.
③ 매각수량은 모암기준 15,000㎥[발파암(원석) : 15,000㎥, 자연상태]이며, 암석의 품질분석 등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④ 현장 내 크랏샤 설치, 파쇄는 불가하며 야적은 입찰참가자의 여유부지에 야적되어야 합니다.
⑤ 매각조건 : 발주자는 발파암 발생지점에서 상차만 시행하며, 발파암 운반은 낙찰(계약)자가 시행합니다.
⑥ 반출기간 : 계약일 ~ 2022년 3월 (매각자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⑦ 반출물량 정산은 운반차량 대수를 상호 송장을 확인하여 정하며, 반출차량 1대당 반출량은 덤프트럭 15.0ton : 6㎥, 덤프트럭 25.5ton : 10㎥로 합니다.
⑧ 매각수량은 현장여건 및 설계변경 등으로 수량 증ㆍ감이 될 수 있으며, 반출수량에
따라 최종 정산하고 이에 대한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2. 입찰에 관한 사항
① 입찰방법 : 공개경쟁입찰, 단가입찰(1㎥당)
② 현장설명회(참가 의무사항)
o 일 시 : 2021년 12월 20일 14:00
o 장 소 : 당감2배수지 설치공사 현장사무실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동 산34-8번지)
※ 참여회사가 2개사 미만 시 현장설명회 및 입찰일자를 연기 한다(재공고)
③ 입찰서 제출
o 일 시 : 2021. 12. 22. 10:00 ~ 2021. 12. 22. 16:00 까지
o 장 소 : 당감2배수지 설치공사 감리단 사무실
④ 개찰일시 및 장소(공개)
o 일 시 : 2021. 12. 22. 17:00
o 장 소 : 당감2배수지 설치공사 감리단 사무실

3.입찰참가자격
① 입찰공고일 현재 골재채취법 제14조 및 동법 시행령 제19조에 의거 산림골재채취업 또는 골재선별・파쇄업으로 등록하고 같은법 시행령 제19조 제2항 규정에 의한 장비 및 기술인력 등을 갖춘 사업자로서, 골재채취법 제32조 및 동법시행령 제33조, 동법시행규칙 제17조에 따라 골재선별, 파쇄 신고를 득한 업체로서, 개발행위허가를 득한 야적장을 구비해 상시반입이 가능하여야 합니다.
※ 사업자 및 업면허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②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류 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및 제33조(입찰 및 계약 체결의 제한), 한국자산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입찰참가자격 준수 규칙”제4조(입찰자 자격제한)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자
③ 현장설명에 참여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현장설명시 사업장 관련 인・허가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④ 현장설명일 기준 세금 체납이 없어야 합니다
⑤ 입찰공고일 현재 400㎥/일 이상 암석처리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암석처리능력이 부족할 경우 나머지 암석처리를 위하여 차순위자를 선정할 수 있습니다.
⑥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공동 입찰 참가가 불가능하고, 동일인이 1회 한하여 입찰할
수 있으며, 동일인이 2회 이상 입찰서 제출 시는 모두 무효 처리됩니다.
⑦ 계약이행보증금 또는 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 및 1개월 평균 매각대금을 예치금으로
납부시킨 후 작업 시행 가능합니다.

4. 현장설명회 (참가의무사항)
① 현장설명 참가자격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사업장의 대표자 또는 대표자에게 위임을 받은 자
② 현장설명시 제출서류
- 산림골재 채취업 또는 골재선별 파쇄업 등록증 및 신고/수리 사본
- 여유 야적장 부지 인허가 서류 (등기부등본, 임대차계약서, 인ㆍ허가증 등)
※ 사업장 내 야적장이 위치한 경우 야적장이 표시된 축척 확인 가능도면 제출
- 사업자등록증 사본
- 법인등기부등본
- 법인인감 및 인감증명서(사용인감 등록시 사용인감 및 사용인감계)
- 대표이사 신분증(대리인 현장설명회 참여시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 지방세 및 국세 완납증명서
- 입찰공고일 현재 자본금이 3억원 이상인 사업자 증명서류
- 기타 입찰 공고시 명시된 서류
③ 현장설명회 참여시 「3. 입찰참가자격」과 「4.현장설명회」에 맞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자격조건이 부적합하거나 서류 미제출시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5.입찰서 제출
① 입찰서 제출은 밀봉된 입찰서를 제출 기한까지 직접 제출하셔야 합니다.

6.낙찰자 결정방법
①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금액 이상으로 입찰한 중에서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② 1순위 입찰자가 「2.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지 못한 경우 ①의 기준으로 차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③ 낙찰될 수 있는 동일금액을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입찰의 무효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은 동일인(입찰에 참가한 복수의 법인의 대표자가 같은 경우 그 복수의 법인은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 입찰서를 제출하여 낙찰된 경우와 현장 설명시 제출한 서류가 허위로 판명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8. 계약조건 사항
① 낙찰자는 구매한 모암에 대해 입찰시 제출한 사업소재지에 반입하지 않고 제3자에 양여 또는 매각을 할 수 없으며 또한, 제3자에게 전가 또는 대행할 수 없습니다.
② 낙찰자는 매각대상 암석의 암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발파암의 품질분석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가 지며, 암질에 관계없이 전량 인수 처리하여야 합니다.
(발파작업시 발생하는 석분 및 기타혼합물, 일부 토사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발생되는 추가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하고, 품질의 이유로 매입을 중단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모든 손실비용은 낙찰자가 부담)
③ 발파암 반출은 주간(휴일 포함) 운반/작업을 원칙으로 하되 연장 및 야간 운반/작업을 할 수 있으며, 연장 및 야간 운반/작업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추가 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⑤ 낙찰자는 매각대상 암석의 암질, 현장 진출입로 등 제반문제(안전,환경 등 포함)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고 발파암의 품질분석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다.
(암석버럭 포함, 품질의 이유로 매입을 중단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모든손실비용은 낙찰자가 부담)
⑤ 발파암 반출에 따른 운반로내 위험지역 및 운반차량 진출입로에는 신호수를 배치하여야 한다.
⑤ 발파암 운반중에 공용도로, 기설치된 휀스 등 시설물 파손시 낙찰자가 원인자 부담으로 원상복구하고 발파암 반출 전‧중 및 반출 후 제반 관련법규 준수, 각종 인허가는 낙찰자의 책임하에 처리하여야 한다.
④ 낙찰자는 계약 이행에 성실히 의무를 다하여야 하며, 낙찰자의 일방적인 사유로 암 반출관련 제반 문제발생으로 인하여, 공사시행에 지장을 줄 경우 낙찰자는 모든 법적책임을 수용하여야 합니다.
⑤ 현장여건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발파암 반출이 중단될 수 있으며, 계약기간 내 반출이 불가한 경우 계약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하여 발생되는 추가비용은 낙찰자가 부담합니다.
⑥ 계약해지(해제)조건
ⅰ) 낙찰자가 구매한 모암에 대해 입찰시 제출한 사업소재지에 반입하지 않고 제3자 양여 또는 매각한 경우, 또한 제 3자에게 전가 또는 대행한 경우
ⅱ) 낙찰자는 발주자가 지시하는 제반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 없이 이행하지 않을 경우
ⅲ) 낙찰자가 공사시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모든행위(암 반입 지연, 매각대금 입금지연, 관련법 위반, 민원사항 미조치 등)를 할 경우
ⅳ) 상기계약 해지조건에 의거 계약대리인은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선납된 대금[계약체결시 계약보증금(계약금액의 10%)]은 반환하지 않습니다.
ⅴ) 낙찰자 사정으로 인해 원석반출 차질발생시 매각자의 현장공정에 막대한 영향을 미칠수 있으므로 매각자는 차순위 낙찰자와 협의하여 원석을 반출(매각)할 수 있으며 낙찰자는 이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9.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①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은 무효로 합니다.
② 계약보증금은 계약체결시 입찰금액(입찰단가×매각수량)의 10%를 발주자에 우선 납부(현금 또는 보증증권)하고, 최초 반출일부터 매월 25일까지 반출물량에 대하여 익월 5일까지 매각대금을 납부(현금)하여야 하며, 최종 반출물량은 반출완료일 이후 5일 이내 정산처리하며, 정산 완료 후 5일 이내 납부하여야 합니다.
③ 1개월 매각대금[전체 매각대금을 반출(계약)기간으로 나눈 금액]을 예치금으로 납부(현금 또는 보증증권)시킨 후 작업 시행 가능합니다.
※ 매각대금 최종 납부 완료 후 10일 이내 보증금 및 예치금은 이자 없이 환불(현금납부시)
※ 송금수수료 등 금융비용은 낙찰자 부담, 선납에 따른 이자는 환불하지 않음
④ 기타 계약에 관한 조항은 “현장발생암 매각계약 일반조건” 참조
⑤ 계약은 발주자(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및 매각자(시공사 현장대리인), 낙찰자가 3자 계약하며, 매매에 대한 감독은 해당 현장의 건설사업관리단과 시공사가 하게 됩니다.

10.기타사항
① 본 건의 입찰자는 입찰실시 결과를 개찰일시에 확인 가능합니다.
② 입찰자는 본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발 주 자 및 매 각 자 :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 주 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중앙대로 955(양정동)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본부
☞ 연락처(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051-669-4442(공무팀)
※ 매 각 자 : 시공사[(주)동일]
☞ 주 소 :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당감동 산34-8
☞ 연락처(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현장사무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