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여러분께 좋은 물을
공급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문

메뉴위치

  • Home
  • 요금/민원서비스
  • 무료점검
  • 무료점검이용후기

무료점검이용후기

무료점검이용후기 내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내용 상세보기
제목 본부장님께 강서사업소 윤일호님, 오창종님, 김영희님의 감동적인 사례를 소개 합니다.
작성자 장영길 작성일 2006-11-02 11:12:59
조회수 1658
내용 부산광역시 상수도사업 본부장님께 강서사업소 공무원들의 감동적인 서비스
사례에 대해 격려를 부탁 드리고자 본 글을 올립니다.

저는 부산시 진구 가야2동에 거주하는 장영길 (휴대폰 011-596-9012) 입니다.
어제 오전에 김해 거래처에 다녀오는 길에 강서구 대저2동 울만리에 자식들을 대처로 보내시고 팔순을 바라보는 연세에 혼자 살고 계신 장모님 댁에
근황이 궁금하여 잠깐 들리게 되었습니다.

때 마침 강서사업소에서 수도 고장 신고를 받고 공무원 세분이 나와 집안 구석구석 수도 꼭지 누수 및 작동 상태 점검과 수리 전 과정을 지켜보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화장실 수도꼭지의 누수로 때문에 신고를 하였으나 이 분들이 오셔서 집안 전체의 수도꼭지를 점검을 하시더니 세 곳의 이상 징후를 발견하고 화장실 수도꼭지 교체와 보일러 쪽으로 들어가는 엑셀 파이프 및 커플링 교체 작업과 화장실 변기용 물통의 플로트 교체 및 벽면 고정 작업 까지
약 세 시간에 걸처 꼼꼼하게 성실히 작업을 수행해 주셨습니다.
작업을 다 마친 후에도 혼자 사시는 어른신을 위한 배려로 행여 다른 곳도 손볼 곳이 없는지 친절하게 문의를 하는 모습과 마치 내 집을 수리하는 듯한 세심한 작업과정을 보고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너무나 흡족해하시는 장모님의 모습을 떠올리며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공무원들에 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어제 장시간 동안 고생하신 강서사업소 윤일호님과 오창종님 그리고 김영희님에게 지면을 통해 다시 한번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본부장님께서 이 세분들의 노고에 대해 많은 격려와 모법사례로 주변에 계신 많은 분들께 소개해주시길 바랍니다.

세분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대단히 감사합니다.

가야에서 장영길 올림
목록